개드립닷컴

    
    
자동로그인 | 인증메일재발송

 

   

롤 트롤모음

글쓴이 : ㅡㅡa                   날짜 : 2013-05-21 (화) 17:04 조회 : 12819
롤 트롤모음

1. 아무무정글게임 내내 정글만돔우리 아무무 갱 안오냐고 탑이 지랄하니까"..날 선택해줄줄은..정말 몰랐어..."
2. 럭스 정글럭스 정글이라고 우김강타라도 들고 돌라니까빛으로 강타해요! 근데 의외로 블루만먹고 갱 성공률이 높아서 이겼던 기억이 난다.
3. 배트맨 판테온정글 판테임.천리안들고 6렙부터 싸움난곳 위로 천리안쓰고 대강하함
4. 평범해보이는 녹턴녹턴이 마피아 게임 진행함궁쓰고 갱 성공하면 사회자 멘트 꼭함"밤새 마피아가 시민하나를 죽였습니다..."
5. 애니애니픽하더니 게임내내 채팅으로 애니메이션 제목 불러주면서함.. 고의로 애니 픽한건지는 모르겠음유루유리인가를 존나 좋아하는듯 했음
6. 운전면허시험지 운전면허 도로주행 떨어졌다고 람머스로 도로주행 연습 도와달라 새끼
7.이외에도 한타 끝날때마다 시체위에 와드박던놈그리고 하는 말이 XXX 여기에 잠들다 
8.봇에 트위치 니달리 오더니 톰과제리 하던놈도 있음니달리가 존나 달려오면 허겁지겁 은신쓰고 니달리는 못찾는척 연기하는게 일품이었다...추천좀 ㅠ
9. 스킨이 해방된 알리스타였던 어떤 사람이 게임 시작하자마자 우물에서 '야! 나는 해방되었다!'라고 전챗으로 치고 나간 것도 있었는데...
10. 내가 들은 트롤 중엔 이즈 블츠 봇라인 가서 이즈가 현자의돌 6개 사들고존나 내 동생 몸 연성해줘야 된다던 연금술사새키가 최고임.
11. mid and afk 라고 하길래 줬더니정말 나감
12. 신짜오가 와드사서 본진에 와드박아놓고 '이 와드가 식기전에 퍼블을 따오겠오'라고 하더니 탑가서 퍼블줌
13 . 신지드랑 아리랑 뒤치기하듯이 아리가 앞장서서 가고 싱드가 뒤에서서 가고 미드 라인에서 싱드 춤누르니까 들썩들썩거림 아리가 채팅으로 앙앙 가버려요하면서 밖에싸주세요하니까 신지드가 우웃하면서 W를 미드타워에쏘고아리가 홍콩에가버려엉하고 진짜나감
14. 리신이 정글돌다가 갑자기 탑에서 여긴 어디오 앞이 안보이오 이러니깐탑 니달리가 쿠버로 폼변해서 리신한테 간담에 맹인견이 도착하였습니다. 이러고둘이 우물가서 접종
15. 제드로 "이타치가 왜 강한줄 알아?"탈주닌자니까 하고 탈주하는 xx새끼
16. 마오카이가 쌍버프먹고 "이강력한힘 난제어할수없어!" 하더니 미드로 꼬라박고 나감

출처- 이상혁씨

  



 
 
강려크 2013-05-21 (화) 18:10
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띵동 2013-05-21 (화) 18:11
7.이외에도 한타 끝날때마다 시체위에 와드박던놈그리고 하는 말이 XXX 여기에 잠듬...

이거 해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1 반대 반대 0
     
     
 
 
ㅡㅡa 2013-05-21 (화) 18:19
방금해보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잼써요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dara 2013-05-22 (수) 00:54
설마 너님임 ? 설마 그 볼베 너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하루종이 2013-05-21 (화) 21:04
e-sports로 가버렷!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우짜쓸까 2013-05-22 (수) 02:49
ㅋㅋ마피아..ㅋㅋ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ll베릴 2013-05-22 (수) 07:58
말파이트 블루인척하기
쉬바나 드래곤인척하기
니달리 늑대인척하기
와드로 글씨쓰기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lunareg 2013-05-22 (수) 19:41
이런거 말고 템트롤이나 스펠트롤은 많이해봣는데ㅋㅋㅋ
미드 ad마이
5이온 충격기팟(지금 없지만ㅠㅠ)
ap 나서스 (장판 위에선 맞다이 최강!)
5랜턴 들고 바론 나오자마자순삭...(30분동안 바론만 두번먹고 짐ㅠㅠ)
1모빌 5서풍 헤카림 등등... 너무많아서 기억도안나네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html
hi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Youtube 동영상 및 사진, 미디어파일 첨부방법 +10 無의미 2012-12-12 9 0 265210
 노출사진 수위에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1 無의미 2012-12-21 10 1 306097
 회원가입후 7일이 지나야 글쓰기 권한이 적용됩니다. +7 無의미 2014-11-18 4 0 116594
 통합 공지사항 - 준수해주세요 +19 無의미 2013-09-16 20 1 202308
 추천포인트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33 바지락칼국수 2015-01-30 15 0 96412
39246  개드리퍼분들은 여친 안만들고 도데체 뭐하고 있어… 나름작곡가 2016-02-02 11 0 2343
39245  일본 전철의 운행 중단된 이유 +2 홍반장 2016-02-02 11 0 3364
39244  아우 어지러워 +5 상두야하고가… 2016-02-02 14 0 3947
39243  난이 고생이 많네요. +7 마마 2016-02-02 14 0 3333
39242  [19금] 큰개에게 필사적으로 교미를 신청하는 작은개 +3 오늘도핸 2016-02-02 11 0 3287
39241  따님의 정의구현 클라스 +4 또라이몽 2016-02-02 15 0 3608
39240  대졸자 초봉 평균 +8 초대남입니다 2016-02-02 14 0 3554
39239  램프의요정 나올기세 +6 초대남입니다 2016-02-02 13 0 3003
39238  미친 주차보고 가실께요. +3 초대남입니다 2016-02-02 11 0 2959
39237  인터폰 귀신 +3 밥벌레 2016-02-02 11 0 2885
39236  어느 와이파이님의 푸념 +2 쉐프푸드 2016-02-02 11 0 3358
39235  10억주면 한다 vs 10억줘도 안한다 +2 궁디팡팡! 2016-02-02 7 0 3020
39234  이젠 경찰서도 약을... 형이에요 2016-02-02 9 0 2795
39233  보기만해도 도가니가 시큰.. +3 DogSound 2016-02-02 12 0 3518
39232  좋은 번역의 예 DogSound 2016-02-02 15 0 2973
39231  청해부대 무사트 +8 델피늄 2016-02-02 14 0 3345
39230  자 이제 우주의 기운이 몰려온다~~ +6 국민물티슈 2016-02-02 14 0 3261
39229  기적의 수학자 +13 국민물티슈 2016-02-02 12 0 3496
39228  표적 검찰수사 받는 이재명 성남시장 +5 DogSound 2016-02-02 18 0 2705
39227  잉? 언행불일치가 이런것인가요? +3 DogSound 2016-02-02 12 0 2469
39226  허언갤의 원조 +1 델피늄 2016-02-02 10 0 2448
39225  스위스, "전국민에게 295만원씩" 기본소득제 +4 악마의싸닥션 2016-02-02 17 0 2339
39224  유리창닦기 댄스 댄스 누가 누가 더 신나나 강아지VS… +1 꽃미소길냥이 2016-02-02 8 0 2051
39223  갖고싶은 신기한 뮤직박스 +1 오늘도핸 2016-02-02 10 1 2522
39222  춤 추니깐 매력 터지네요 ㅋㅋㅋㅋㅋ +1 오늘도핸 2016-02-02 8 0 2842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Copyright ⓒ 개드립닷컴 .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탈퇴   요청문의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