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닷컴

designnews.kr

designnews.kr

    
    
자동로그인 | 인증메일재발송

댓글알림(0)
 

   

롤 트롤모음

글쓴이 : ㅡㅡa                   날짜 : 2013-05-21 (화) 17:04 조회 : 11235


롤 트롤모음

1. 아무무정글게임 내내 정글만돔우리 아무무 갱 안오냐고 탑이 지랄하니까"..날 선택해줄줄은..정말 몰랐어..."
2. 럭스 정글럭스 정글이라고 우김강타라도 들고 돌라니까빛으로 강타해요! 근데 의외로 블루만먹고 갱 성공률이 높아서 이겼던 기억이 난다.
3. 배트맨 판테온정글 판테임.천리안들고 6렙부터 싸움난곳 위로 천리안쓰고 대강하함
4. 평범해보이는 녹턴녹턴이 마피아 게임 진행함궁쓰고 갱 성공하면 사회자 멘트 꼭함"밤새 마피아가 시민하나를 죽였습니다..."
5. 애니애니픽하더니 게임내내 채팅으로 애니메이션 제목 불러주면서함.. 고의로 애니 픽한건지는 모르겠음유루유리인가를 존나 좋아하는듯 했음
6. 운전면허시험지 운전면허 도로주행 떨어졌다고 람머스로 도로주행 연습 도와달라 새끼
7.이외에도 한타 끝날때마다 시체위에 와드박던놈그리고 하는 말이 XXX 여기에 잠들다 
8.봇에 트위치 니달리 오더니 톰과제리 하던놈도 있음니달리가 존나 달려오면 허겁지겁 은신쓰고 니달리는 못찾는척 연기하는게 일품이었다...추천좀 ㅠ
9. 스킨이 해방된 알리스타였던 어떤 사람이 게임 시작하자마자 우물에서 '야! 나는 해방되었다!'라고 전챗으로 치고 나간 것도 있었는데...
10. 내가 들은 트롤 중엔 이즈 블츠 봇라인 가서 이즈가 현자의돌 6개 사들고존나 내 동생 몸 연성해줘야 된다던 연금술사새키가 최고임.
11. mid and afk 라고 하길래 줬더니정말 나감
12. 신짜오가 와드사서 본진에 와드박아놓고 '이 와드가 식기전에 퍼블을 따오겠오'라고 하더니 탑가서 퍼블줌
13 . 신지드랑 아리랑 뒤치기하듯이 아리가 앞장서서 가고 싱드가 뒤에서서 가고 미드 라인에서 싱드 춤누르니까 들썩들썩거림 아리가 채팅으로 앙앙 가버려요하면서 밖에싸주세요하니까 신지드가 우웃하면서 W를 미드타워에쏘고아리가 홍콩에가버려엉하고 진짜나감
14. 리신이 정글돌다가 갑자기 탑에서 여긴 어디오 앞이 안보이오 이러니깐탑 니달리가 쿠버로 폼변해서 리신한테 간담에 맹인견이 도착하였습니다. 이러고둘이 우물가서 접종
15. 제드로 "이타치가 왜 강한줄 알아?"탈주닌자니까 하고 탈주하는 xx새끼
16. 마오카이가 쌍버프먹고 "이강력한힘 난제어할수없어!" 하더니 미드로 꼬라박고 나감

출처- 이상혁씨

  

 
 
강려크 2013-05-21 (화) 18:10
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띵동 2013-05-21 (화) 18:11
7.이외에도 한타 끝날때마다 시체위에 와드박던놈그리고 하는 말이 XXX 여기에 잠듬...

이거 해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1 반대 반대 0
     
     
 
 
ㅡㅡa 2013-05-21 (화) 18:19
방금해보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잼써요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dara 2013-05-22 (수) 00:54
설마 너님임 ? 설마 그 볼베 너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하루종이 2013-05-21 (화) 21:04
e-sports로 가버렷!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우짜쓸까 2013-05-22 (수) 02:49
ㅋㅋ마피아..ㅋㅋ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ll베릴 2013-05-22 (수) 07:58
말파이트 블루인척하기
쉬바나 드래곤인척하기
니달리 늑대인척하기
와드로 글씨쓰기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lunareg 2013-05-22 (수) 19:41
이런거 말고 템트롤이나 스펠트롤은 많이해봣는데ㅋㅋㅋ
미드 ad마이
5이온 충격기팟(지금 없지만ㅠㅠ)
ap 나서스 (장판 위에선 맞다이 최강!)
5랜턴 들고 바론 나오자마자순삭...(30분동안 바론만 두번먹고 짐ㅠㅠ)
1모빌 5서풍 헤카림 등등... 너무많아서 기억도안나네ㅋ
댓글주소 추천 추천 0 반대 반대 0
html
hi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Youtube 동영상 및 사진, 미디어파일 첨부방법 +10 無의미 2012-12-12 9 0 137915
 노출사진 수위에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1 無의미 2012-12-21 10 1 159174
 온가족이 즐기는 개드립닷컴 게시판 만들기 +25 無의미 2013-02-01 19 1 116988
 회원가입후 7일이 지나야 글쓰기 권한이 적용됩니다. +7 無의미 2014-11-18 4 0 2237
 통합 공지사항 - 준수해주세요 +19 無의미 2013-09-16 20 1 92285
25648  미니 가습기 후기 +7 rutine 2014-11-24 10 0 3408
25647  인생 4드론 +4 rutine 2014-11-24 4 0 3025
25646  99,999 포인트 기념 비추좀 주세요^^ +2 은빛늑대 2014-11-24 1 7 1447
25645  돼통법은 왜 안만드나여? +2 언능올라가 2014-11-23 4 0 3605
25644  끝없는 내부고발자 보복 +2 언능올라가 2014-11-23 5 0 3526
25643  초딩 실수로 11명기절 +6 언능올라가 2014-11-23 3 0 4017
25642  뜻밖의 여정 +3 디퀘맨 2014-11-23 5 0 3147
25641  농협은 정말 문제 많단.... +8 DogSound 2014-11-23 5 0 3627
25640  아슬란 가격으로 살수있는 수입차 +6 델피늄 2014-11-23 4 0 3815
25639  대구 경찰이 뽑은 황당한 사건 top 7 +5 밥벌레 2014-11-23 5 0 3420
25638  심심한데 키스나 할까? 꿈냥이 2014-11-23 3 1 3128
25637  여고생 시영이의 고민. +2 홍반장 2014-11-23 4 0 4170
25636  양씨 사심방송... +3 엄마재흙먹어 2014-11-23 5 0 3996
25635  손재주 좋은 엄마의 딸내미로 태어나면.jpg +3 바지락칼국수 2014-11-23 5 0 4591
25634  호불호 반찬들.jpg +6 바지락칼국수 2014-11-23 2 1 3438
25633  20대라면 공감할 추억의 아이템 Best 20 +3 바지락칼국수 2014-11-23 7 0 3703
25632  가까이 있는 책 206페이지 첫 줄이 너의 사랑을 말해… +25 바지락칼국수 2014-11-23 1 0 3393
25631  치킨 명언 모음.jpg +3 바지락칼국수 2014-11-23 4 1 3110
25630  미술을 단한번도 배운적이 없는 사람의 그림들.jpg +5 바지락칼국수 2014-11-22 4 0 3368
25629  캐나다 국민 간식, 비버테일즈.jpg +4 바지락칼국수 2014-11-22 4 0 3191
25628  헤어진 첫사랑을 길에서 우연히 만났을 때.jpg +2 바지락칼국수 2014-11-22 2 1 2888
25627  라면 완전 익혀먹기 vs 덜 익혀먹기 +2 바지락칼국수 2014-11-22 1 0 2394
25626  불량식품 3대장.jpg +8 바지락칼국수 2014-11-22 2 4 2866
25625  분식집 튀김류 甲은?.jpg +3 바지락칼국수 2014-11-22 1 1 2546
25624  미개한 사람에게 빡친 중국집 사장님.jpg +4 바지락칼국수 2014-11-22 8 0 3001
25623  여자랑 식당가서 메뉴 못고를때 꿀팁.jpg +2 바지락칼국수 2014-11-22 7 0 3265
25622  초보에게 추천하는 쉬운 게임 10가지.jpg +5 바지락칼국수 2014-11-22 1 1 2468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Copyright ⓒ 개드립닷컴 .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탈퇴   요청문의 : dogdrip.com@gmail.com